린체리/풍투이/비엔동, 베트남/호치민 밤문화, 베트남/호치민 여행, 베트남/호치민 유흥, 붐붐마사지, 호치민ㄲㄱㅇ, 호치민가라오케, 호치민마사지, 호치민불건전, 호치민풀빌라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 호치민은 베트남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모두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베트남을 제대로 경험해 보고 싶다면 특히 추천하는 호치민인데요, 일반적인 여행뿐만 아니라 호치민 밤문화 또한 마찬가지로 제대로된 베트남 밤문화를 경험해 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성지나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머리, 어깨, 다리, 발 등 각 신체 부위에 대해 자신이 원하는 수준의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마사지가 종료되면 뜨거운 차와 함께 베트남 전통 간식도 제공합니다.
다만 이는 어디까지나 베트남 내의 다른 지역들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아쉽다는 것일 뿐, 주관적인 기준에서는 베트남 만큼이나 밤문화로 유명한 태국이나 필리핀 more info 보다는 대체로 평균치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국제 관광객과 현지 청소년 커뮤니티를 매력적인 가격으로 환영합니다. 베트남 나이트라이프를 따라가며 이 도시의 다채로운 야간 풍경을 즐겨보세요
호치민의 가라오케에 관해서는 호치민 가라오케 완벽 해설 글에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맥주 한 잔을 즐기더라도 추가적으로 돈을 들이지 않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무리 평소 관리와 마인드 교육을 철저하게 유지한다고 해도, 어려서부터 밝고 긍정적인 삶을 기본으로 보고 자라 온 호치민 여자들과는 애시당초에 비교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점은 유흥을 즐기는데 있어서 외모만큼이나 굉장히 중요한 장점으로 작용하며, 사실상 모든 종류의 호치민 밤문화 대부분에서 경험할 수 있으므로 누구든 어렵지 않게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변가를 조금만 벗어나면 골목마다 자리 잡고 있는 작지만 개성 넘치고 예쁘게 꾸며진 카페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잠시 더위와 물놀이로 쌓인 피로를 덜어내면서 유명한 베트남 커피와 함께 간단한 식사나 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반바지나 탱크톱 같은 노출이 있는 의상이나 슬리퍼 차림으로는 입장이 제한되고 있어 미리 드레스코드를 잘 확인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한인 타운인 미딩 지역을 포함해 일본인 밀집 지역인 낌마 거리 그리고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하이바쯩 지역까지 특색있는 하노이 유흥가를 모두 경험해 보려면 충분한 시간 여유를 두고 천천히 둘러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나 사람들이 몰리는 미케 해변이지만 비수기로 꼽히는 우기에 방문할 경우 오히려 숙박 부터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훨씬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서 오히려 이 시기를 더 선호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업소에서 직원들의 일본어가 매우 능통한 편이며 간혹 한국어도 가능한 곳도 찾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일본식 밤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독특한 베트남 유흥가입니다.
서비스의 퀄리티는 천차만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짧은 여행시간인데 내상으로 시간 낭비 돈 낭비 하시면